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 회원 유형은 어떻게 구분되나요?
- 일반회원이란
다아라몰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가입과 동시에 구매가 가능하며 각종 이벤트 및 산업 온라인 B2B 서비스 무료 제공 등의 특별한 혜택이 부여됩니다.
입점판매사란
다아라몰에서 구매와 판매가 모두 가능한 회원으로, 법인 사업자에 한해서만 가입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아라몰 회원가입 후 가입과 별도의 승인 작업이 완료되면 제품 등록 및 판매가 가능합니다.
일반 회원
- 개인회원: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 법인회원: 법인 정보로 등록한 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회원입니다.
- 판매회원: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한 전문적인 판매 활동을 하는 법인사업자로 회원가입 및 파트너 셀러 신청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다아라몰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 회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 다아라몰 메인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여기서 회원 가입시 등록하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시면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 로그인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로그인 버튼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며, 가입 인증절차를 거치신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에는 인증 완료 후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되며 이는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입점판매사는 무엇인가요?
- 입점판매사는, 다아라몰 내 제품 판매에 대한 협약을 체결한 공식 인증 판매사로, 다아라몰의 엄격한 사전심사를 통과한 우수한 업체 (매출 규모, 제조 및 판매 제품의 시장 점유율 등)에 한해 입점판매사 인증자격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 입점판매사 가입은 아무나 가능하나요?
- 입점판매사는 법인 사업자번호를 보유한 기업회원 고객에 한해서만 가입 및 신청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입점판매사 역시, 브랜드 및 제품 중복을 방지하고자 기존 입점판매사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현재 다아라몰 내 판매되지 않는 브랜드 또는 제품을 제조, 유통 및 판매하는 업체에 한해서만 신청 가능한 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점판매사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 다아라몰에서는 입점판매사와의 상생을 위해 입점 및 거래 수수료 무료, 마케팅 및 미디어 서비스 제공 및 산업분야에 최적화 된 홍보마케팅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비 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 다아라몰에서는 100% 회원제로 운영되어 다아라몰의 제품 판매는 물론 구매까지도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다아라몰의 판매 제품에 대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개인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 전환 가능한가요?
- 개인 회원은 자신의 명의를 기준으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가입하는 회원이며 기업 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사업자 인증 절차를 거쳐 가입하는 회원이므로,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회원으로의 전환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입점판매사 신청 시, 이미 등록되어 있는 정보라고 표시됩니다.
- 이미 등록된 기업 회원인 경우에는 기존에 신청된 다아라몰 가입 정보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 탈퇴는 다아라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아라몰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 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회원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 일반 회원 탈퇴 후 재 가입은 탈퇴 시점으로부터 1개월 후 가능합니다. 단 기존 회원 가입시 사용된 아이디는 사용 불가합니다. 파트너 셀러 탈퇴 후 재가입은 법령 위반 등의 이유 등의 사유로 계약을 해지 당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 가입이 가능합니다만, 일반 회원과 마찬가지로 기존에 사용된 아이디는 사용 불가하며, 기존에 등록된 제품 정보 역시 모두 삭제됩니다.
일반회원 및 파트너 셀러의 회원 강제 탈퇴 및 파트너 셀러 계약 해지 사유
① 다른 이용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 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다아라몰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③ 승낙 거부 사유가 확인된 경우
④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 일반 회원에서 입점판매사로 전환 가능한가요?
- 일반 회원 중 사업자 등록번호를 보유하지 않은 개인 회원의 경우에는 입점판매사 전환이 불가합니다. 단 사업자 등록번호를 보유한 법인 일반 회원의 경우에는, 별도의 심사를 거쳐 전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입점판매사에서 일반 회원으로의 전환 역시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