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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친절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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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다아라 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시에서 18시까지 입니다. 단 판매사의 고객센터 운영 시간에 대해서는 판매사별로 상이하므로, 전화 연락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1:1 친절상담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공유 동의란 무엇인가요?
다아라 몰의 회원으로 제품 및 서비스 구매하고자 할 경우, 판매사와 구매자 사이의 원활한 의사소통 및 배송, 상담 등 거래 이행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판매사에게 아래와 같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를 공유받는자: 판매사
② 공유하는 개인정보 항목: 구매자 성명, 전화번호, ID, 휴대폰 번호, 제품 구매정보, 제품 수취 확인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③ 개인정보를 공유 받은 자의 이용 목적: 판매사와 구매자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 의사의 확인, 고객 상담 및 불만처리, 제품과 경품 배송을 위한 배송지 확인 등
④ 개인정보를 공유 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시까지 보관합니다.
⑤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본 개인정보 공유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불만족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다아라 몰은 소비자불만이나 분쟁의 원인이 발생할 경우, 이를 조사하여 3영업일 이내에 진행 경과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10영업일 이내에 조사결과 또는 처리방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소비자 불만족을 처리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계 법령과 규정의 내용을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다아라몰 메인 페이지  이벤트 메뉴에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페이지 내 위치해 있는 배너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아라몰에서는 원격 상담이 가능한가요?
현재 다아라몰에서는 원격 상담은 지원하고 있지 않으나, 원격 상담 시스템 도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더욱 확실한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아라몰의 구매 보호 장치는 무엇이 있나요?
다아라몰은 거래 안전성과 신뢰성을 도모하고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에스크로 제도(구매안전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매안전서비스는 소비자가 지급하는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배송이 완료된 후 재화 등의 대금을 판매사에게 지급하는 제도를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