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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친절상담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어요.
배송된 제품이 구매하신 제품과 다를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교환 또는 반품 여부를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는 마이 페이지 > 나의 주문/거래 내역의 해당 주문 내역에서 판매사의 이름을 클릭하시면 연락처를 포함한 판매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손된 제품이 배송 되었어요.
제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① 배송사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합니다.
③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 또는 교환 여부를 협의합니다.
만약,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배송사에서 사고처리를 해 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결제 시간이 서로 다른 제품에 대해서 묶음배송 받을 수 있나요?
구입하신 제품의 판매처가 동일하고 모든 제품이 배송 전일 경우에는 묶음배송이 가능할 수도 있으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판매처에 확인하셔야 좀더 정확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아라몰에서 주문한 모든 제품은 주문 취소 및 반품, 환불이 가능한가요?
산업 제품의 특성에 따라,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문 즉시 제작에 착수하는 제품의 경우 역시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이러한 특수성을 띄지 않는 산업 제품에 대해서는 주문 취소 및 반품이 가능하오니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각 제품별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 신청은 주문한 제품이 발송되기 이전 구매의사를 철회하는 것으로 ‘결제 대기’, ‘결제완료’, ‘배송 요청’ 단계에서만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 준비중 상태는 판매자가 주문서(배송요청서)를 접수한 상태로, 취소처리가 바로 완료되지 않고 [주문취소 신청]만 가능합니다. 이때는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취하여 주문 취소에 대해 협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메뉴에서 해당거래건에 대한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도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도 주문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 준비중 단계는 판매자의 제품 발송 여부를 확인 후 취소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즉, 제품 발송을 위한 배송 작업이 이미 들어갔을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반품으로 간주되어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 하며 발송된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 신청 시 바로 취소처리가 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상태가 ‘결제 대기’,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주문취소 요청을 하셨다면 즉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단, ‘배송 준비중’ 단계 이후 주문취소가 접수된 경우에는 판매자의 제품 발송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경우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신청을 했으나 취소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판매자가 배송 작업을 시작하기 전인 ‘결제 대기’ 또는 ‘결제완료’ 단계에서 취소신청을 하신 경우에는 즉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취소신청을 하시기 전에 판매자가 주문서(배송요청서) 접수 후, 배송 작업 중이었다면 즉시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며 실질적으로 발송이 이루어졌는지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취소 가능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문취소 의사 전달하시면 보다 빠른 취소처리가 될 수 있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거나 『주문취소중』 상태가 일정 기간 동안 지속될 경우 다아라 몰 고객센터(1588-0914)로 연락하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취소 요청 후 취소 의사를 철회할 수 있나요?
주문취소 철회는 나의 쇼핑정보 > 전체 주문 내역에서 [취소신청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단,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주문취소 요청』을 하였다가 취소 의사를 철회를 원하신다면 다아라 몰 고객센터(1588-091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하였으나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취소를 하였음에도 제품이 도착하였다면 우선 제품 발송 일자와 고객님의 주문 취소요청일자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취소를 하기 이전에 이미 판매자가 제품을 발송한 경우라면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므로 고객님께서 반품 비용을 지불하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주문 취소한 이후에 발송된 제품이라면 택배 비용을 판매자 부담으로 반품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과정에서 취소, 발송 시기에 대한 판매자와의 분명한 합의가 없을 경우 환불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이 배송중인데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 중 상태라면 주문 취소는 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취소 신청은 ‘결제 대기’,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중』, 『배송 시작』, 『배송중』인 제품의 구매를 원치 않으실 경우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배송 상태에 따른 취소(반품)신청
상태 상세 설명
결제 대기, 결제완료 * 주문서가 판매자측으로 넘어가기 이전 단계이며, 주문취소 시 즉시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배송 준비중 * 주문서가 판매자측으로 넘어간 단계이며, 이 때 취소신청을 하시면 판매자의 제품발송 여부 확인 후,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 제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반품으로 간주되어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 하며, 필요한 경우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 후 반품을 하셔야합니다.
배송 시작, 배송 중, 배송완료 * 해당 제품은 발송 작업이 완료된 건으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신청가능)
여러가지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한 후, 한 제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 구매간 중 일부 제품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에서 취소/반품 신청 버튼을 통해 해당 구매 건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① 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취소 처리된 제품의 환불 금액은 환불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②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총 결제금액 중 일부금액만을 승인취소해야 하기 때문에 카드사에 따라 아래와 같은 2가지 방식으로 취소처리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I. 주문 취소하실 금액만큼 자동으로 승인 취소됩니다.
II. 일부 신용카드 및 할부 구매인 경우 기존과 같이 나머지 금액을 직접 재결제하셔야 하며, 결제가 완료되면 기존 결제 내역은 자동 승인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