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산업다아라 로고산업다아라 메인

통합검색 폼
전체 카테고리

050안심번호는 구매문의 전화걸기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form

1:1친절상담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다아라몰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다아라몰에서는 일반 구매 방법과 견적서를 통한 견적 거래 두가지 방법으로 분류됩니다.
① 일반 구매 절차
(ㄱ)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바로 주문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키워드 또는 카테고리로 검색 후 제품명을 클릭하여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ㄴ)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품번 선택, 수량 선택 및 추가 옵션을 선택하신 다음 [즉시 구매]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ㄷ) 이동된 주문/결제페이지에서 주문한 제품이 맞는지 여부와 배송지 정보, 결제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 내역은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견적 거래 절차
(ㄱ) 할인 구매 견적
I. 우선 해당 제품이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 경우에는 제품의 수량 조정 후 가능 금액에 도달하게 되면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때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구매 견적 절차가 진행됩니다.
II. 구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선택하신 구매 수량에 대해 확인하신 후 할인 구매 견적 요청서를 작성합니다.
III.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게 되면 판매사에게 해당 견적 요청서가 도달하게 되며, 판매사가 견적 요청서에 대한 회신 견적을 발송하게 되면, 구매 고객은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 거래 진행 여부를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 할인 구매 견적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
IV. 해당 견적서에 대해 거래를 진행할 경우에는 해당 견적 금액에 대한 결제가 진행되며, 또는 견적 내용에 대한 견적 재 요청이 가능합니다.
(ㄴ) 할인 비교 견적
I. 다아라몰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지 않거나, 다양한 종류의 산업제품 구매 견적을 원하시는 경우 할인 비교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고 품질의 산업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비교견적 메뉴를 클릭하시면 페이지 하단의 할인 비교 견적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II. 구매 이용약관 동의 후, 할인 비교견적 요청서를 작성하신 후, [작성 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아라 몰의 실시간 자동 매칭 시스템을 통해 선택해주신 카테고리 및 제품내 판매사 또는 단골 판매처로 할인 비교견적 요청서가 전송됩니다.
III. 이때 다수의 판매사가 매칭될 경우에는 매칭 숫자만큼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받아보신 견적서를 통해 거래 및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는 해당 견적 건에 대한 재 견적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 할인 비교견적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
주문번호와 견적 번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구매한 제품의 주문 번호는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메뉴의 구매내역 조회, 할인 구매 견적 조회, 할인 비교견적 조회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주문해도 가능한가요?
다아라 몰은 온라인 B2B 마켓플레이스로, 전화 주문은 불가하며, 오직 다아라 몰을 통해서만 다양한 산업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시는 장바구니 또는 카트와 같이 쇼핑 중 원하시는 제품을 담아놓는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모아 한 번에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온라인 B2B 마켓플레이스는 해당 장바구니에서 일괄적으로 할인 구매 견적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판매사의 제품을 구매했는데 왜 입금계좌정보가 동일한가요?
제품 구매 및 거래 시 다아라 몰을 거쳐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서로 다른 판매사의 제품을 구매하여도 각각의 제품 합산 금액을 가상계좌로 입금하시면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단, 가상 계좌는 최초 생성 후 7일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일자 경과 후, 입금처리 불가)
예) 2월 22일 주문 → 2월 28일 까지 입금
현금으로 제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시 결제방법을 ‘가상계좌’로 선택하신 후, 구매대금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단, ATM기에서 통장이나 카드없이 무통장입금을 하실 경우 입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판매사가 주문내역을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판매사에게 주문내역이 확인되기까지는 입금완료 후,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즉, 판매사는 결제완료 후 약 10분 후에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내역 확인 후 주문 제품의 발송 준비 처리가 가능합니다.
판매사가 주문내역을 찾을 수 없다고 하는 경우는 결제가 완료 되지 않았거나, 상태가 ‘입금 대기’인 경우일 수 있으므로 우선 해당 주문 건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판매사가 주문내역을 확인하면 배송 상태가 ‘결제완료’에서’배송 대기’로 변경됩니다.
가상계좌 결제 시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자 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가상입금계좌로 정확한 결제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입금액이 정확하지 않으면 입금완료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입금을 했는데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실제 입금하셔야 할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에는 결제 시 등록한 환불 계좌를 통해 차액이 환불됩니다.
결제 대기 상태로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대기 상태는 PG사 통해 승인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단계입니다. 최대 3분 이내까지 결제 대기 상태가 지속되면 다아라 몰 고객센터(02-2688-6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바구니 구매 제품 중, 일부 제품만 결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를 통하여 여러 개의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하신 경우, 해당 주문 건 결제를 위해서는 장바구니의 총 금액을 결제 및 입금하셔야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대금만을 입금하신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입금하신 금액과 동일한 금액의 미 입금 상태의 기존 주문 건이 있다면 임의로 다른 주문 건이 입금확인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즉, 장바구니 구매 제품 중, 일부 제품만을 결제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해당 장바구니 주문 건을 취소 후,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만을 재 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번호와 견적 번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구매한 제품의 주문 번호는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메뉴의 구매내역 조회, 할인 구매 견적 조회, 할인 비교견적 조회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