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 견적서에 명기된 가격은 변경될 수 있나요?
- 견적가는 구매 고객의 견적 회신 요청이 있을 때 판매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다아라몰에의 견적 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 다아라몰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견적거래 기능이 제공됩니다.
(ㄱ) 우선 해당 제품이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 경우에는 제품의 수량 조정 후 가능 금액에 도달하게 되면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때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구매 견적 절차가 진행됩니다.
(ㄴ) 구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선택하신 구매 수량에 대해 확인하신 후 할인 구매 견적 요청서를 작성합니다.
(ㄷ)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게 되면 판매사에게 해당 견적 요청서가 도달하게 되며, 판매사가 견적 요청서에 대한 회신 견적을 발송하게 되면, 구매 고객은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 거래 진행 여부를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 할인 구매 견적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
(ㄹ) 해당 견적서에 대해 거래를 진행할 경우에는 해당 견적 금액에 대한 결제가 진행되며, 또는 견적 내용에 대한 견적 재 요청이 가능합니다. - 다아라몰의 견적 거래와 일반 쇼핑몰의 견적 거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기존 일반 쇼핑몰의 견적 거래는 단순 견적 양식에 입력한 후, 판매사로부터 견적 금액을 일방적으로 통보 받는 단 방향 형태의 견적 기능에 비해, 다아라 몰의 견적 거래는 일반 오프라인 견적 거래와 동일하게 구매 고객과 판매사가 견적서를 주고 받으면서 가격 협의 및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B2B 거래에 최적화된 견적 시스템입니다.
- 견적서에 명기된 가격은 변경될 수 있나요?
- 견적가는 구매 고객의 견적 회신 요청이 있을 때 판매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견적으로 거래한 제품도 주문 취소 및 환불, 교환이 가능한가요?
- 견적 거래 제품의 경우에는 대다수가 주문제작 또는 주문 즉시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이 대다수인관계로, 제품 불량에 대한 A/S 또는 교환은 가능할 수 있으나, 주문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견적 거래 시 판매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견적 거래 (할인 구매 견적, 할인 비교견적)시 주고받은 견적서는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할인 구매 견적과, 할인 비교격 적시 주고 받는 견적서는 오직 다아라몰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는 온라인 견적서입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 거래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할인 비교 견적과 할인 구매 견적과 같은 견적거래에도 동일하게 신용카드와 가상계좌를 통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견적거래를 통해 모든 제품의 구매가 가능한가요?
- 견적거래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판매사에서 특정 제품의 판매 수량에 대해 설정하는 것이므로, 모든 제품에 대해 견적거래로 구매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 회사에서 로봇을 도입하고 싶은데, 왜 직접구매로는 안되는 것 인가요?
- 로봇의 경우에는 로봇 본제는 물론 로봇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와 가용 면적 및 주변 사항에 대한 세심한 확인과 검토를 통해 견적이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로봇 전 제품 군에 대해서는 견적 거래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산업장비 및 기타 특수한 산업 제품의 경우 역시 견적 거래로만 가능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