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산업다아라 로고산업다아라 메인

통합검색 폼
전체 카테고리

050안심번호는 구매문의 전화걸기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form

1:1친절상담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견적서에 명기된 가격은 변경될 수 있나요?
견적가는 구매 고객의 견적 회신 요청이 있을 때 판매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아라몰에의 견적 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다아라몰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견적거래 기능이 제공됩니다.
(ㄱ) 우선 해당 제품이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 경우에는 제품의 수량 조정 후 가능 금액에 도달하게 되면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때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구매 견적 절차가 진행됩니다.
(ㄴ) 구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선택하신 구매 수량에 대해 확인하신 후 할인 구매 견적 요청서를 작성합니다.
(ㄷ)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게 되면 판매사에게 해당 견적 요청서가 도달하게 되며, 판매사가 견적 요청서에 대한 회신 견적을 발송하게 되면, 구매 고객은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 거래 진행 여부를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 할인 구매 견적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
(ㄹ) 해당 견적서에 대해 거래를 진행할 경우에는 해당 견적 금액에 대한 결제가 진행되며, 또는 견적 내용에 대한 견적 재 요청이 가능합니다.
다아라몰의 견적 거래와 일반 쇼핑몰의 견적 거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존 일반 쇼핑몰의 견적 거래는 단순 견적 양식에 입력한 후, 판매사로부터 견적 금액을 일방적으로 통보 받는 단 방향 형태의 견적 기능에 비해, 다아라 몰의 견적 거래는 일반 오프라인 견적 거래와 동일하게 구매 고객과 판매사가 견적서를 주고 받으면서 가격 협의 및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B2B 거래에 최적화된 견적 시스템입니다.
견적서에 명기된 가격은 변경될 수 있나요?
견적가는 구매 고객의 견적 회신 요청이 있을 때 판매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견적으로 거래한 제품도 주문 취소 및 환불, 교환이 가능한가요?
견적 거래 제품의 경우에는 대다수가 주문제작 또는 주문 즉시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이 대다수인관계로, 제품 불량에 대한 A/S 또는 교환은 가능할 수 있으나, 주문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견적 거래 시 판매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견적 거래 (할인 구매 견적, 할인 비교견적)시 주고받은 견적서는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할인 구매 견적과, 할인 비교격 적시 주고 받는 견적서는 오직 다아라몰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는 온라인 견적서입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 거래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할인 비교 견적과 할인 구매 견적과 같은 견적거래에도 동일하게 신용카드와 가상계좌를 통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견적거래를 통해 모든 제품의 구매가 가능한가요?
견적거래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판매사에서 특정 제품의 판매 수량에 대해 설정하는 것이므로, 모든 제품에 대해 견적거래로 구매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에서 로봇을 도입하고 싶은데, 왜 직접구매로는 안되는 것 인가요?
로봇의 경우에는 로봇 본제는 물론 로봇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와 가용 면적 및 주변 사항에 대한 세심한 확인과 검토를 통해 견적이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로봇 전 제품 군에 대해서는 견적 거래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산업장비 및 기타 특수한 산업 제품의 경우 역시 견적 거래로만 가능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